스팸 때문에 막아둠ㅠ 가입 후 리플 남겨주세요!!

No. 20

노노 26/06/20(Sat) 22:23
갠홈 접속이 아예 막혔다는 얘길 들어서 https로 바꾸려고 ssl 인증서를 찾아보는 중인데 가비안 인증서 구매 조건... 개구려... 닷홈으로 내 도메인 이전해서 어떻게 안되나 알아보는 중임 흑흑흑... 오늘은 하루종일 침대에서 자다깨다만 했네

게시판 사진 크기 들쭉날쭉하니까 안 깔끔해보인다 통일해야지...
노노 26/06/21(Sun) 22:38
ㅠㅠ... 도메인 바꾸기로 했다. .com .net .info 중에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No. 19

노노 26/06/17(Wed) 23:00
몸이 나아지고 있지만, 어느 임기점을 지나고 나니까 회복 속도가 아주 느려졌다. 사고 초반에는... (부축이 있어야 해도) 금방 일어날 수는 있었는데!! 제일 문제는 박살난 꼬리뼈 때문에 길게 못 앉아 있는다는 것, 그리고 조금만 자세를 바꿔도 느껴지는 아래쪽 척추의 뻐근함...(그 부근으로 차 있는 염증 물 때문에 똑바로 못 누움 흑흑...) 왼쪽 다리에도 염증 물이 고여 있는데 그래서 만지거나 긁어도 감각이 거의 없다... 그리고 좀만 눌러도 아프다!!
염증이 찬 나의 몸... 조금씩 단단하게 굳어지고 아물어 간다는 걸 느낄 수 있지만 여전히 아파서 깨고... 걸핏하면 허리가 뻐근해진다. 그렇다고 누우면 금방 졸음이 몰려온다. 낮잠으로 하루를 보내고 싶지 않아서 매일 일어나서 산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재활까지 얼마나 걸리려나...

동생이 한국으로 떠나기 하루 전에는 갑자기 너무 우울했다. 우울한 나는 아무도 원하지 않는데 내 본질은 역시 생각 많고 우울한 사람인 것 같고 내 인생엔 끝없이 우울한 일만 생긴다고 햇더니 동생이 가만히 듣다말고 '정말 비약적인 생각이군..'라고 담담하게 감상을 남겨준 게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지금은 그 얘기가 떠오르면 웃음이 나온다(내 지나친 울적함과 대비되는 담담함이 웃겨서...)
노노 26/06/17(Wed) 23:06
재활용 간이 스쿼트가 있는데 방 안에서 그걸 하면서 '하늘은 (훅!) 스스로 (훅!) 돕는 자를 (훅!) 돕는다...!' 를 반복 중.... 흑흑 ㅠㅠ

보험사에 보낼 서류 작업이 거의 다 끝나간다. 이제 실비랑 여행자보험 쪽만 해결하면 된다. 하필 호주에서 차에 치여가지곤 이런샹!! 법률 사무소에서 보낸 서류도 죄다 영어고 전화통화도 죄다 영어로 하고 병원 예약도 영어. 증상 물어보는 것도 영어. 약 찾는 것도 영어. 항의도 영어로 해야하고. 서류 문의도 영어로 해야 하고. 이메일도 영어로 보내야 하고. 영어 영어 영어 그놈의 영어 ㅅㅂ!!!!!! 쳇지피티 없었으면 서류 작업은 진짜 존내 헤맸을 거임..
노노 26/06/17(Wed) 23:08
동생이 떠나면서 벽면에 존나 크게 사카콘 날짜를 붙여주고 갔다. 콘서트에서 3시간 동안 춤추고 노래부르려면 재활을 열심히 해야함. 나는 절망하지 않겠어... 내 열정도 다시 돌아올 거야...!! (제발 돌아와줘~~) 난 맛있는 커피도 존나 잘 만들거고 작가도 될 거야..!!

No. 18

노노 26/05/29(Fri) 20:12
5월 한 달은 완전 고난의 연속 거지같은 일의 연속이었다!!!!
가장 큰 일은... 초록불에 길 건너고 있었는데.. 달리는 차가 날 들이받아서...!! 척추가 두 개 부러졋다..... 그래서 하루종일 내내... 병원에 누워있다...!!! 너무너무 아프고 지루해...!! 커뮤가 불미스럽게 펑나서 진자 너무 슬프당...
제대로 앉아있을 수가 없어서 더는 글을 쓸 수도 없엇다 ㅠ 흑흑... 그래서 준비하던 공모전도..... 날아가 버렷다.. 요즘 너무 바쁘고 힘들어서 어차피 마감은 못하겠구나... 싶었지만 이런 핑계를 대면서 그만두고 싶지는 않았기 때문에... 조금 서글프다.
하지만 열심히 재활하고 있고 얼른 나아서 원래 하던 일들을 해내고 싶다. 아프긴 하지만... 여기에만 머무르면.. 아무것도 못하니까... 보험도 처리하고 경찰서랑 통화하고 기관이랑 메일도 주고받고 하여간 누워서도 이것저것 애쓰는 중이다. 사람들이 나를 많이 도와주고 신경써준 덕이다. 아자아자 화이팅!!!!!!!!
노노 26/05/30(Sat) 21:48
홈 고쳐야 하는데 너무 오래 놔버려서 어디서부터 고쳐야 할 지 감이 오질 않는군...

1. 포스트 겟판 ui + 댓글 이미지 첨부 기능 / 좌우 간격
2. 1차~2차 겟판 스킨 딴 걸로 갈아끼울 수 있는지
3. 아카이브 게시판에 au 백업 게시판 만들기
상어 26/06/08(Mon) 04:27
젠장 이 짤이 이렇게 쓰일 줄 몰랐어!!!!!!!!!!!!!!!!
노노 26/06/17(Wed) 22:52
zzzㅋㅋㅋㅋㅋ 절묘해져버린 짤;;
BANNER